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 PR

MEDIA / PR

[기사] '너목보' 구슬이, 알로에베라 화장품 프룻오브디얼스 모델 발탁

프룻 오브 디얼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V리포트=김지현 기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다비치 편에서 멋지게 피날레를 장식하며 쓰리비치, 다비치 실력자로 이름을 알렸던 걸그룹 퀸비즈의 구슬이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었다.


구슬이는 너목보 촬영 후 베트남 및 동남아시아로부터 여러 러브 콜을 받는 와중에 이번 촬영을 진행하였고, 구슬이 본연의 섹시함과 청순함을 과시하며, 화장품 모델다운 깨끗하고 건강미 넘치는 꿀피부를 보여주었다.


그녀가 발탁된 알로에베라 화장품 브랜드는 미국 NO.1 유기농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로서 국내에서도 누적 5천만개 이상을 판매한 저력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알로에베라 화장품 관계자들은 촬영당시 구슬이의 건강미 넘치고,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평소 구슬이의 보이스를 좋아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구슬이는 웹드라마 출연 후에도 화장품 모델로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게 되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숨기지 않았다. 그녀는 솔로곡을 작업하고 있다 밝혔으며 곧 좋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국내 및 해외공연들도 계획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구슬이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026946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