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가자 뉴트리 모이스처 크림] 입소문 탄 겨울철 수분 크림은?

프룻 오브 디얼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기사 등록 2016-01-12 10:24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올 겨울 코스메틱 업계의 화두 역시 수분충전이다. 이에 각 브랜드에서는 스킨케어단계에서 수분크림과 함께 메이크업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분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가자 코스메틱 뉴트리 모이스처 크림은 고보습 뿐 아니라 고영양, 탄력, 주름개선 및 칙칙해진 안색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드 초보습크림은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로 만들어져 오래전부터 화장품 매니아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문샷의 컨센트레이트 모이스트 밤은 에센셜 오일 31가지를 배합하여 밤타입으로 굳혀놓은 제품으로 토너 후 크림으로 사용하거나, 화장이 끝난 후 손에 비벼 멜팅시켜 볼부분을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윤광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가자 뷰티 아카데미 유현식 원장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아침, 저녁 어떻게 수분충전을 하는가에 따라 화장이 잘 스며들기도 하고 피부노화도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시중에 나와 있는 수분크림은 녹여서 쓰는 밤타임, 크림타입 등 다양한 제형이 있는데 건조도에 따라 크림 타입을 바른 후 밤 타입제품으로 수분막을 형성시켜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팁을 전했다.

이어 유원장은 "스킨케어 단계에서 수분 크림을 사용하는 것외에 파운데이션 단계에서도 수분량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쓰면 훨씬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사무실에 미스트를 비치해두고 수시로 뿌려주거나 일주일에 1~2회 정도 마스크 팩을 해주면서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